아름다운 신천지

[아름다운 신천지] 생명의 빛 하늘 문화

아름다운 나라 2013. 9. 9. 17:19

생명의 빛 하늘 문화




하늘에서 사랑의 빛으로 온 왕가의 자손 이만희(李萬熙), 그는 누구인가?

1931년 9월 15일 시골 가난한 한 농가에서 하늘의 빛으로 태어나 그 이름을 빛(熙)이라 하였다.

왜 빛이라 하였는가?

출생 전 조부께서 꿈속(태몽)에 어두운 흑암을 가르고 강한 빛이 하늘에서 어머니에게 임한 것을 보시고 출생 전에 지어 놓으신 이름이다.



경서(經書)에서 본 창조주 하나님도 생명의 빛이었고(요 1:1-4), 그의 아들 예수도 생명의 빛이었다(요일 1:1-2, 요 12:46).

하늘에서 온 빛은 온 인루에게 주는 생명의 말씀이었다(요 1:1-4).

천지 만물에게 변함없이 생명을 주는 하늘의 빛과 비와 공기 같은 참 사람의 빛이다.



하늘에서 온 빛은 만물에게 생명을 주는 하늘 문화이다.

이 문화는 천지 만물을 창조한 불변의 문화이다.

때묻은 천하 만물을 새롭게 소성시킬 수 있는 것은 참 사랑의 빛 하늘 문화이다.

이 하늘 문화 안에는 창조주의 신 성령이 함께하시낟.

천지 창조의 근본을 아는 것도 창조주이시고, 창조주의 성령은 천지간 깊은 것(비밀)도 아신다(고전 2:10).

이것이 하늘의 문화이다.



새 시대인 신천지 시대는 하늘 문화로 창조된다.

하늘 문화로 자기 자신과 세상의 평화와 광복을 이룩하자.

이를 창조할 수 있는 사람은 하늘에서 보고 듣고 지시받아 온 하늘 문화인(文化人)이다.


경서에서 본 6천 년 역사 중 이 땅의 인재와 성취를 살펴본다.


약속과 창조는 유일신 하나님이 하셨고, 이를 증거하는 자는 하늘이 택한 사람이다.

아담은 첫 사람(택한 사람, 택한 목자)이요, 그 다음은 노아와 모세와 예수님이었다.

석가와 공자도 오실 예수님을 예언하였다.

하나님께서 예수님과 열두 제자를 통해서 신약에 약속하신 목자는 누구인가?

예수님은 신약의 약속의 목자에게 모든 소유를 다 맡긴다고 하셨다(마 24:45-47).

약속한 목자는 사단과 그 소속 목자와의 전쟁에서 진리로 싸워 이긴 자이다(계 2-3장, 12장).

하늘은 이긴 자를 통해 세상을 새롭게 한다.

만물은 이 땅의 이긴 자(계 21:7)가 나타나기를 학수고대해 왔다(롬 8장).

그 이유는 이긴 자가 자기들을 해방시키고 새롭게 해주기 때문이다.



이기는 것도 새롭게 하는 것도 그 자료는 하늘의 문화이다.

1919년 3월 1일 민족 대표 33인의 이름으로 선포한 기미독립선언문에서 '신천지 문화로 세상을 새롭게 한다.'는 말을 이룰 수 있는 것도 오직 하늘의 문화이다.

이 하늘 문화 속에는 하늘의 천신(天神) 성령이 들어 있어, 받는 사람에게 들어가 그 사람을 새롭게 한다.

이것이 문화의 능력이다.

이 지혜는 생명력이 있어 사람의 생각을 하늘의 것, 새것으로 창조한다.

이것이 하늘의 문화이다.

땅의 것으로 된 것은 땅의 문화요, 하늘의 것으로 된 것은 하늘의 문화이다.

본래 천지 만물은 하늘에서 창조한 것이었다.

차원 높은 하늘의 문화로 세상을 새롭게 하고 평화와 광복을 이룩해야 한다.

때묻는 세상의 것을 제거하고 하늘의 문화의 씨로 다시 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