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류 최고의 진리
본문 : 계 21장
인류 최고의 진리란 어떤 것인가?
천지 창조주이시며 유일하신 하나님은 성경 창세기로부터 계시록까지 6천 년 간 역사해 오셨다. 하나님께서 창조하신 아담이 사단의 미혹을 받아 사단의 주관 하에 있게 되었으며, 이후 범죄한 아담의 유전자로 난 자들로 인류 세계가 이어져 왔다. 이 사람들은 하나님과 사단을 알지 못하였고, 아담의 범죄 이전과 범죄 이후의 사람의 지능을 알지 못하였고, 살아가는 현실이 다만 사람이 사는 것으로만 여길 뿐이었다.
이런 사람들에게 하나님과 사단의 정체와 사연을 알리고, 참 하나님을 알게 한 것이 성경이었다. 성경 속에는 역사와 교훈과 예언과 그 성취가 시대마다 기록이 되어 있다.
성경을 믿는 사람들은 이 생명의 말씀을 따라 하나님께로 나오게 되었고, 그 계명을 지키게 되었다. 아담과 하와는 천하를 다 얻고도 하나님의 말씀과 계명을 지키지 않았으므로 하나님께 속하지 못하였고, 오늘날 하나님의 말씀과 계명을 믿고 지키는 자는 하나님께 속하게 되었다.
오늘날 인류 최고의 진리라고 한 말은 어떤 것인가?
성경에 모세 율법이 있었으나 이것으로는 사람의 죄를 해결할 수가 없었다(히 10장). 그래서 이 율법은 초등 학문에 불과했다(갈 4:1-9 참고). 하나님은 모세 율법 후 구약을 예언하시고 예수님에게 오시어 그 예언을 이루셨다. 구약의 성취가 완전한 것이었다면 또 새 언약(신약)을 약속할 이유가 없다(히 8:7-10).
신약은 무엇을 말한 것인가? 신약은 주 재림 때 이룰 예언이다. 모세 율법을 믿었다 할지라도 구약 성취를 믿지 못한 자는 구원이 없었던 것같이, 구약 성취를 믿었다 할지라도 신약을 믿지 못하면 구원이 없다. 신약의 예언을 믿는다 할지라도 그 뜻이 봉함된 비유이므로 알 자가 없고, 성취된 실체들이 나타나지 않았으므로 믿을 수가 없었다(요 16:25 참고).
초림 때 예수님은 제자들에게 ‘내가 아직도 너희에게 일러 줄 말이 많으나 지금은 너희가 듣고 감당하지 못할 것이라.’고 하시며 진리의 성령에게 인계하셨다(요 16:12-15, 25). 그리고 사도 바울은 ‘우리가 부분적으로 알고 부분적으로 예언하였으나, 온전한 것이 올 때는 부분적으로 하던 것들이 폐하리라.’고 하셨고, 온전한 것은 얼굴과 얼굴을 대하여 보는 것이라고 하셨다(고전 13:9-12). 이는 예언이 이루어진 실체(실상)들을 두고 말한 것이다.
6천 년 하나님의 뜻이 신약 계시록에 있다면, 이 계시록의 참뜻을 아는 것과, 계시록이 성취된 것을 보고 듣고 지시받아 증거하는 것(계시 말씀)이 최고의 진리가 아닌가? 6천 년 간의 역사와 증거가 계시록을 위해 있었다면 계시록이 최고의 진리이며, 하나님이 신약 계시록을 목적하셨다면 계시록의 역사가 최고의 진리인 것이다.
기록된바, 하나님의 봉해져 있는 책은 천상천하에 펴거나 보거나 할 자가 없다 하셨고(계 5:1-3), 이 계시록을 가감하면 천국에 가지 못하고 저주를 더 받는다고 하셨다(계 22:18-19). 그렇다면 이 책의 지식에 대해 생각할 바가 있을 것이다.
그러나 이 책은 때가 됨으로(이 때는 신약 복음이 온 세상에 증거되기 위해 땅 끝까지 전파된 때, 초림 이후 2천 년) 하나님께서 예수님에게 이 봉한 책을 주시고, 예수님이 받아 펼치신 후 천사에게 주시고, 천사는 새요한(약속의 목자)에게 주고, 새요한은 종들에게 전달하며, 이 종들은 피로 산 하나님의 새 나라 12지파 144,000명이다(계 1:1-3, 5:1-10). 그 이유는 하나님이 속히 될 일을 종들(12지파)에게 보이기 위해 책을 예수님에게 주셨기 때문이다.
신약 계시록이 성취됨으로 6천 년 간 계속되어 왔던 하나님과 사단과의 전쟁이 끝나고, 하나님 나라 회복의 역사도 끝나게 되며, 뜻하신 하나님의 나라가 창조된다. 이는 사단의 역사 6천 년이 끝나는 것이요, 하나님의 새 나라가 창조되는 것이며, 하나님께서 임하시어 통치하시게 되는 것이다(계 19:6). 또한 신앙인들의 믿음과 소망이 이루어지는 것이고, 하나님의 목적과 뜻이 이루어지는 것이며, 6천 년 긴긴 세월의 역사가 끝나고 안식이 오는 것이며, 이 땅에 영생 낙원이 있게 되는 것이다.
이 같은 계시록을 아는 것이 인류 최고의 진리이다.
기독교 말세에 추수되어 가지 못한 자는 가라지 곧 마귀 자식으로 남아 있게 되고(마 13:30, 38-40). 계시록을 가감한 자는 지옥불로 가게 된다(계 22:18-19). 그리고 오늘날 하나님의 뜻 신약이 이루어졌음에도 핍박을 일삼는 자들은 사단의 목자인 증거이며, 그들은 유황 불못 지옥으로 들어가게 된다(계 21:8 참고).
인류 최고의 진리는 천국과 영생이며, 이 천국과 영생은 계시록에 있고, 계시록의 주인은 통치하시는 하나님이시다. 모든 진리가 하나님께로부터 나왔고, 하나님이 이루신 것이다. 6천 년 간 있었던 하나님의 역사를 아는 것이 진리이며, 최고의 진리는 오늘날의 계시록의 예언이 성취된 실상들을 증거하는 계시 말씀이다. 이는 천상천하에 알 자가 없고, 오직 성취 현장에서 보고 듣고 지시받은, 주님의 대언의 사자만이 안다(계 1:2, 22:8, 16).
신약에서 예수님 초림 이후 2천 년 간 천국 복음을 전해 온 것은 장차 이룰 것을 전한 예언이고, 오늘날 신천지에서 전하는 것은 신약 계시록이 이루어진 것을 보고 듣고 지시에 의해 전하는 것이다. 어느 것이 크고 온전한 것이겠는가? 성경에는 목자들을 건축자로 비유하였다(마 21:42, 고전 3:10). 계시록이 재림 때 세울 설계도라면, 이 설계대로 세운 것이 있으면 나와 보라. 하나도 없지 않는가? 우리 신천지는 계시록 설계대로 빠짐없이 창조하였다. 확인해 보라! 온 세계 중에 계시록대로 창조한 곳은 신천지뿐이다.
참으로 주와 그 말씀을 믿는 자라면 명심해야 할 점이 이것이니, 계시록의 약속의 목자를 아는 것이며, 약속의 증거장막 성전을 아는 것이며, 새 노래 계시 말씀이 나오는 시온산 12지파를 아는 것이다. 이 외에는 진리도 구원도 없다. 오늘날 ‘성령 받았다, 구원받았다, 정통이다.’라고 하는 모든 것들은 거짓말이다. 노아 때, 롯 때를 생각하라(눅 17:26-30 참고).
신천지는 하나님의 새 나라이다. 이 곳에서만 구원이 있고, 천국과 하나님이 함께하신다. 신천지가 계시록이 이루어진 계시 말씀을 온 세계에 전했으니, 듣지 못했다고 핑계하지 못할 것이다(요 15:22 참고). 확인하고 믿어 구원받기를 기도한다.
'아름다운 신천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크랩] 신천지, 예언과 성취와 약속의 목자 (0) | 2012.09.08 |
---|---|
[스크랩] 신천지, 예언과 성취와 약속의 목자 (0) | 2012.09.08 |
[스크랩] [신천지 말씀대성회] 인천 말씀대성회는 유럽의 앵콜세미나! (0) | 2012.06.11 |
[스크랩] [신천지 유럽 말씀대성회] 유럽 방문 소감 (0) | 2012.05.30 |
[신천지 말씀대성회 후기] 신천지 말씀대성회는 내 기도의 응답 (0) | 2012.04.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