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바로 알자 성경과 신천지>
<진짜 바로 알자 성경과 신천지-종교와 영생>
종교는 천지 창조주이시며 유일하신 하나님이 철학으로 만드신 것이요, 사람이나 사람의 학문과 철학으로 만든 것이 아니다. 종교가 말한 핵심은 영생이다. 이 종교는 영생을 빼면 아무런 가치도 의미도 없다. 이 영생은 육적 영생인가, 영적 영생인가?
<진짜 바로 알자 성경과 신천지-종교와 영생>
하나님은 자기가 창조한 사람에게 선악과를 따먹으면 죽는다고 하셨지(창세기 2:17), 선악과를 따먹지 않아도 죽는다는 말씀은 하지 않으셨다. 사람이 선악과를 먹음으로 육으로 돌아가 죽어 다시 흙이 되었다(창세기 3:19), 시편 82편 6-7절에 하나님께서 "내가 말하기를, 너희는 신들이며 다 지존자의 아들들이라' 하였으나 너희는 범인(凡人 :세상 사람)같이 죽으며 방백의 하나같이 엎더지리로다."라고 하셨다. 또 창세기 6장 2-3절에는 "하나님의 아들들이 사람의 딸들의 아름다움을 보고 자기들의 좋아하는 모든 자로 아내를 삼는지라. 여호와께서 가라사대, 나의 신이 영원히 사람들과 함께 하지 아니하리니 이는 그들이 육체가 됨이라. 그러나 그들의 날은 일백 이십년이 되리라."고 하셨다. 이 말씀들은 땅의 세상 사람의 육은 죽는다는 말이요, 하나님의 아들 신인(神人)은 죽지 않는다는 말이 된다. 생명이신 하나님의 신이 떠나간 이 세상은 사망이 왕 노릇 해왔고(고린도전서 15:25-26), 인류는 생로병사(生老病死)로 죽게 되었다. 죄에 죄를 더한 세상 사람들에게는 수명이 감수(減壽)되어, 본래 영원히 살 수 있었으나 아담 때는 수명이 약 900세(창세기 5장, 창세기 9장 참고), 지금은 약 70-80세를 살다가 죽는다(시편 90:10 참고). 하나님은 아담 이후 6천 년 간 인류를 지켜봤고 회복을 위해 수많은 사자를 보내 왔으나, 인류는 그때마다 이들을 죽였으니, 세상은 악만 가득했고 사망이 왕 노릇 했다(마태복음 23:34-35 참고).
<진짜 바로 알자 성경과 신천지-종교와 영생>
하나님의 생명의 말씀을 하나님의 씨라고 하였다(누가복음 8:11). 그리고 요한복음 10장 35절에는 말씀을 받은 자를 신이라고 하였으며, 사도행전 17장 28-29절에는 신의 소생이라 하셨다. 하나님은 말씀이고(요한복음 1:1), 하나님의 씨로 낳으신(시편 2:7) 아들 예수님도 말씀(요한일서 1:1)이시니 신의 소생이다. 그러므로 하나님의 씨로 낳음으로 하나님의 형상과 같고, 하나님같이 영생하게 되는 것이다.
<진짜 바로 알자 성경과 신천지-종교와 영생>
신의 아들이 땅의 육체와 하나가 됨으로 같은 육체가 되어 범인같이 죽게 되고 엎드러지게 된 것이다(창세기 6:2-3, 시편 82:6-7). 인류 세계를 회복하고자 하신 하나님께서는 예수님에게 약속대로 오셨고(마태복음 3:16), 예수님을 통해 구약을 이루셨다(요한복음 19:30). 그리고 예수님은 인류의 죄를 사하기 위해 대신 십자가를 지셨고(이사야 53:4-6, 요한복음 1:29, 베드로전서 2:22-24), 또 장래일을 약속하셨으니 곧 신약이다(마태복음 26:26-29, 누가복음 22:14-20). 죄로 인해 떠나가신 하나님께서는 다시 세상에 오시기 위해 먼저 예수님을 통해 인류의 죄를 십자가로 해결하셨다(창세기 6장, 마태복음 27장, 요한계시록 21장 참고). 그리고 죄로 죽을 인류에게 영생을 약속하셨다(요한복음 3:16, 요한복음 6:40).
<진짜 바로 알자 성경과 신천지-종교와 영생>
요한복음 11장에 보면, 나사로가 죽은 후에 찾아오신 예수님께 마르다와 마리아가 말하기를 "주께서 여기 계셨더면 내 오라비(나사로)가 죽지 아니하였겠나이다."라고 했다(요한복음 11:21, 요한복음 11:32). 예수님은 죽은 지 4일이 된 나사로를 무덤에서 살아나오게 하셨다. 그리고 하나님께서 함께하신 예수님은 "나는 부활이요 생명이니 나를 믿는 자는 죽어도 살겠고 무릇 살아서 나를 믿는 자는 영원히 죽지 않는다."고 하셨고, 그 제자들은 그 말씀을 믿는다고 하였다(요한복음 11:25-27). 오늘날 우리는 참으로 그 말씀을 믿는가? 또 요한복음 8장에 예수님이 말씀하시기를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사람이 내 말을 지키면 죽음을 영원히 보지 아니하리라." 하셨고, 이 말을 들은 유대인들이 가로되 "지금 네가 귀신 들린 줄을 아노라. 아브라함과 선지자들도 죽었거늘…… 너는 너를 누구라 하느냐"고 하니, 예수께서 대답하시되 "…… 너희는 그를 알지 못하되 나는 아노니, 만일 내가 알지 못한다 하면 나도 너희같이 거짓말쟁이가 되리라. 나는 그를 알고 또 그의 말씀을 지키노라."고 하셨다(요한복음 8:51-55).
<진짜 바로 알자 성경과 신천지-종교와 영생>
예수께서 영생에 대해 하신 말씀은 무엇이며, 영생할 수 있는 조건은 무엇인가? 아담 세계 곧 범죄자들에게서 떠나가신 하나님과 예수님은 말씀이고(요한복음 1:1-4, 요한일서 1:1), 하나님과 예수님의 피와 살은 말씀이었으며, 이 말씀이 곧 생명이요 빛이며 하나님과 예수님이셨다. 예수께서 '나는 하늘에서 내려온 산 떡이요, 내 피와 살을 먹는 자는 영생이 있고 먹지 않는 자는 영생이 없다.'고 하셨다(요한복음 6:51-57). 이 피와 살을 먹는 것은 예수님의 말씀을 듣고 믿는 것이며, 예수님의 생명의 말씀을 믿음으로 영생이 있게 된다.
<진짜 바로 알자 성경과 신천지-종교와 영생>
현재 우리의 모양과 형상으로는 영생할 수 없다. 죽지 않는 씨와 영으로 다시 나야 영생할 수 있다(요한복음 3:5-6, 베드로전서 1:23 참고). 하나님의 말씀은 씨(누가복음 8:11)이며, 우리의 마음은 밭이며 집이다(고린도전서 3:9). 씨가 심어지면 나무가 되고, 그 나무에 새가 와서 앉는 것 같이(마태복음 13:31-32), 생명의 씨의 말씀이 마음 밭에 심어져 생명나무가 되고 그 곳에 성령이 임하여 하나가 됨으로 새로운 피조물로 거듭나게 된다(고린도후서 5:17, 에베소서 4:21-24, 골로새서 3:10 참고). 이렇게 함으로써 영생할 수 있고 천국에 갈 수 있다. 육으로 난 것은 육이고 영으로 난 것은 영이다(요한복음 3:6). 육 그래도 있으면 죽고, 영과 영의 씨로 다시 나면 새로운 피조물로 창조되어 영생한다(로마서 8:2-11 참고). 이것이 약속이요 믿음이며 종교가 말한 영생이다.
<진짜 바로 알자 성경과 신천지-종교와 영생>
이 때는 요한계시록 10장과 고린도전서 15장에 본바 일곱 나팔 중 일곱 번째 나팔이 불게 되는 때이다. 이 마지막 나팔이 영생이 시작되는 비밀의 나팔이다. 이 때 하나님의 씨와 성령으로 다시 남으로 영생하는 새로운 피조물로 창조된다. 이 이전에 죽은 자들의 썩은 피와 살은 다시 살지 못하고, 그 영이 홀연히 변화되어 하늘에 있는 자의 형상 곧 신령한 몸으로 다시 살게 된다. 우리(산 육체들)도 변화되어 썩지 않고 죽지 않는 몸 신령한 몸으로 다시 사나니 곧 신의 몸으로 영생하게 된다(고린도전서 15:44, 고린도전서 15:51-54, 고린도후서 5:1-4, 요한계시록 20:4-6 참고). 이것이 신(하나님)의 아들 곧 신의 소생으로 다시 나는 것이다 이는 우리의 육신이 죽음으로 되는 것이 아니요 변화됨으로 되는 것이며, 물 곧 하나님의 생명의 씨와 하나님의 영 곧 성령으로 거듭남으로 이루어지는 영생체이다. 이것이 종교가 말하는 영생이다. 예를 들면, 작은 씨인 누에의 알(씨)이 작은 누에가 되고, 그것이 오직 뽕잎을 먹고 자라 집을 짓고 그 안에서 번데기가 되었다가 3일 만에 나비가 되어 나와 날기도 하고 걸어다니기도 하는 목적을 이루는 것같이, 우리 인생도 하나님의 씨로 시작하여 오직 진리의 잎을 먹고 자라 하나님의 신의 형상과 모양으로 이루어져 하나님의 신의 소생이 됨으로 영생이라는 목적을 이루게 된다. 마태복음 13장 33절에 밀가루에 누룩이 들어감으로 변화됨과 같이, 하나님의 씨 생명의 말씀으로 변화되는 것이다.
본 증거는 하나님의 계시에 의한 증거로, 이 증거가 참이며(요한계시록 10장, 요한계시록 1:2, 요한계시록 22:16 참고), 이 일은 오직 신천지예수교에서 시작되고 있다. 거듭난 새로운 피조물 곧 영생하는 하나님의 신의 소생으로, 하나님의 형상으로 이루어진 하나님의 가족으로 하나님과 함께 살기를 원하는 성도는, 하나님의 말씀 곧 우리를 증거를 받으리라고 믿는다.
'아름다운 신천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천지, 종말과 종교적 신앙 (0) | 2012.01.11 |
---|---|
신천지, 종교와 목자와 믿음 (0) | 2012.01.10 |
신천지, 종교와 성경과 신앙 (0) | 2012.01.08 |
[약속한 목자] 신천지, 목자의 마음과 사명 (1) | 2012.01.07 |
신천지, 종교적 정도(正道) (0) | 2012.01.05 |